넥슨, 하반기 서비스 앞둔 ‘아스텔리아’ 브랜드 사이트 오픈

  • 안희찬 기자
  • 입력 : 2018.09.12 11:32:10
  • 프린트
  • 이메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공유
넥슨(대표 이정헌)은 12일 바른손이앤에이(각자대표 문양권, 곽신애) 산하의 ‘스튜디오8’이 개발한 온라인 MMORPG ‘아스텔리아(Astellia)’의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고 심볼이 추가된 BI를 공개했다.

575071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사진설명온라인 MMORPG 아스텔리아의 신규 심볼이 추가된 BI.
‘아스텔리아’는 하반기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있다.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전술의 핵심인 32종의 아스텔을 활용한 전략적 전투와 성장 및 협력 플레이를 기본으로 한다.

소환수 개념의 아스텔을 활용해 각 캐릭터가 가진 약점을 보완하고 상황에 따라 전략적으로 아스텔을 조합하면서 각기 다른 성격을 지닌 존재로서 개성 있는 매력을 발휘할 수 있다.

PvP(Player vs. Player) 및 PvE(Player vs. Environment) 요소를 모두 갖춘 삼자구도의 진영간 화끈한 대규모 전장 콘텐츠와 레벨별 던전 및 콜로세움 도전 콘텐츠 등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된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신규 심볼이 추가된 BI와 브랜드 로고 애니메이션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오는 17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사이트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거나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넥슨캐시(5000원)’을 지급한다.

[안희찬기자 chani@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